SYYA Galllery ' s ARTIST
왕열 ,
Utopia - companion 225 × 225cm
시야갤러리 세종 l SYYA Gallery Sejong
왕열,
<무릉도원을 거닐다>
먹선과 파묵으로 번지는 동양의 철학적 심상에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를 입히기도 하는 왕열 작가 특유의 세련된 화폭은 감상자를 무릉도원으로 이끈다.
왕열, Utopia - companion 225 × 225cm
왕열, Utopia - meditation. 90.9 × 72.2cm
Utopia- meditation
왕열의 유토피아는 우리를 그림속으로 이끌며 명상속에서 끝없이
현실을 비추어가며 이상향을 구축해 나가도록 한다. 그의 유토피
아는 우리의 상상과 염원을 통해 현재화되어, 유토피아로 가는 꿈
을 꾸도록 이끌며 매너리즘에 빠진 현실을 일으켜 세운다.
about SYYA
저희 SYYA Gallery Sejong (시야갤러리 세종)은 국내의 지리적 중심에 위치한 세종시에 개관한 갤러리입니다.
SYYA Gallery Sejong 개관은 세종시와 주변 지역을 비롯한 미술문화에 관련한 지역 불균형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나누데 설립의 의미가 있습니다.
저희 갤러리는 한 개인인 아티스트가 갤러리를 방문하는 불특정 다수와 컬렉터를 비롯한 사회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작가의 작품 세계를 함께 향유하고 누리는 플랫폼 공간입니다.
시야갤러리 세종은 중견작가를 알리고 신진작가의 성장에도 역할을 하며, 동시대미술 그룹의 일원으로 컨템포러리 아트를 지향합니다. 방문하는 관람객과 컬렉터 그리고 SYYA ART CLUB 멤버이신 미술애호가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성장해 나가는 갤러리로 함께 하겠습니다.
SYYA inspiration
Kim Si hyun 보자기 작가 l 김시현
보자기를 건네기 전부터 이미 준비하는 이의 마음은 그윽하며, 야무지게 매만진 매듭의 매무새와 정성은
지극하다. 보이는 것에 예를 다했으니 보이지 않는 실체의 진심이 즐겁게 읽힌다. 극사실주의 화풍으로
보자기의 단아한 조형미를 화폭에 담아낸 김시현 작가의 한아름 비단 보따리가 귀함을 품고 있다.